동맹사이트

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대딸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2개
게시물
125개

1/13 페이지 열람 중


성인썰ssul 게시판 내 결과

  • 중1때 엿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당시 나는 조금 통통한 아이였고 짝지는 드라큘라처럼 하얀데 말랏었음 우리자리는 교실에서 제일오른쪽 앞자리였는데 어느날 대딸이 시작된거임..ㅋㅋ내가 그냥 수업중에 갑자기 짝지 자지를 잡음 ㅋ싫어하지않고 발기가되는데 막 첨엔 서로 ㅋㅋㅋ 거렸는데 다음날부터 점점 심해짐ㅋㅋ 짝지 자지잡고 조금 움직였는데 막 좋아하길래 더했음 그러다가 짝지도 내 발기된거 잡고 서로 수업시간에 주위경계하며 조심스럽고 빠르게 서로의잦이를 교복입은채로 앞뒤로 흔듬 근데 나는 짝지가 해주는거엔 관심없고 내가 짝지잦이 흔들면 기분좋아하…

  • 쉬는시간에 심심해 바로 2탄 쓸란다.다시한번 맹세컨데주작이 1%라도 있으면우리 어머니 동맥 내 손으로 찢는다.--------------떡장사라는게 불경기가 없다는 소리는 들어봤을거임.전 글에서 썼지만 명절당일은 제외.그리고 1주일 단위로 보자면화요일, 목요일이 손님이 없다.여튼 2년전 이야기라 정확한 요일은 기억나지 않지만 화요일이나 목요일쯤 이었을 것임.원래 낮 1시부터 영업을 시작하기에점심은 건너뛰는게 다반사임.근대 그 날은 손님이 없는 날임을 알고 있기에 점심밥을 해결하기로 하고, 출근해서 지 방에서 쉬고 있던 오피년 한명에게…

  • 이빈후과 진료받고 주사처방나와서주사실로 들어갔는데 마침 귀여운 간호조무사 누나가들어오더라 타이트한 제복이더라난 살짝 꼴렸지만 소극적으로 살짝 바지 내렸는데조무사 누나가 확 내리더라...순간 당황하면서 흥분되가지고확 발기되버렸어ㅎㅎ누나가 처음엔 당황하더니누나보고 커진거야? 하면서 살짝 만져주더라살짝 움찔 거렸는데 귀엽다면서허벅지에 비비게 해주고결국 허벅지에 쌌다ㅎㅎ그리고 자리에서 일어나보니 몽정함

  • 방금 잇엇던 따끈한 썰이다..퇴근시간 지나서까지 혼자 업무 마무리하고열시쯤에 사무실에서 나옴오늘따라 너무 피곤해서 엘리베이터 안에서부터 택시타기로 결심했고건물 나오자마자 마침 한대 지나가길래 바로 택시를 잡아타고'아저씨 00 이ㅇ..' 하려는 순간 멈칫했다여성택시기사 분이어씀'아저씨 아니에요~' 하면서 붙임좋게 기사분이 미터기를 누르시더라그때 그냥 집까지 쳐 잤어야 했는데.. 무슨 생각 이었는지'여자면 택시일 하기 힘들지 않아요??' 하고 물어봄그러다 '취객 타거나 하면 성추행 같은…

  •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퇴근후에오피를 갈까 대딸을 갈까 고민하던 차에시체모드로 편안하게 애무받고 싶어서 대딸방으로 ㄱㄱ조금 늦게 예약을 걸어서 그런지 평소보던 지명녀는예약불가.. 살짝 아쉬워하던차에 실장의 자신만만한NF추천으로 오늘 첫출근한 스무살녀 예약완료ㅋ암튼 입실해서 씻고 기다리는데.. 시간이 됐는데도소식이 없길래 인터폰으로 호출해보니실장이 굉장히 난감한 목소리로 아직 준비가 덜되서10분정도만 기다려달라고함..그렇게 10분이 지나서 드디어 첫출근녀 입장!오오 몸매좋고 와꾸좋아서 급벌떡!근데 자세히보니 눈물자국이 보이고 어깨가 들썩…

  • 출처http://www.ilbe.com/8343412614  약 10년전, 그러니까 20대 초반이었을때였다. 그때당시 아이온이라는 게임이 대유행이었다.나도 하고있었고, 나는 꽤 유명한 길드에 가입했다. 그 길드의 평균연령은40~50대 아줌마 아저씨들이었고그들은 늙은컨트롤대신, 파워현질을 하는 틀딱들이었다. 나는 아줌마, 아저씨들과 게임톡을하며그들의 비유를 잘맞춰주고 이쁨을받으며게임머니를 용돈으로 받았다. 아줌마 아저씨들이라 그런지내숭없이 게임톡에서도 야한농담이 오고가곤했고나는 그럴때마다 꼴려서 어쩔줄을 몰랐었다 그럴때마다"…

  • 출처https://www.ilbe.com/125241724 썰만화1http://www.mhc.kr/5442809 짤방은 중딩때 목욕다녔던 도고한국콘도저기 건물을가면 1층에 목욕탕이 있고 나머지 2층부터는 숙박업하는 그런데였음엄마가 목욕은 온천에서 해야 좋다고 어렸을때부터 세뇌받아서 집에서 좀멀어도 항상 40분정도 버스타고 저기로 목욕다녔었는데 못보던 할배가 떄밀이로 새로와서 때밀고있었음..혼자목욕와서 물불리고 앞면 다밀고 등은 혼자 못미니까 그냥 집에 갈라고 했는데 할배가 나 혼자온거보고 그런건지 그냥 선심쓴건지 때밀어준다고 오라…

  • 출처내과거 그때가아마 그나마 공부좀했던 중2인가 중3때였을꺼다우리반 남자애들은 절반이상이 살짝 일찐부류? 양아치였어난 그냥 얼굴 평타이상에 성격평범하고 공부도 중간은가는 그냥 졸라 평범했다그리고 왜 꼭 한반에 한명씩은 ㅅㅌㅊ나 ㅆㅅㅌㅊ여자가있잖어?우리반에있는 ㅅㅌㅊ도 일진보단 성격착한편이고 평범한 나랑계속 연락하면서지냈다그렇게 점점 2학기도되면서 가끔 섹드립도치고 많이친해졌을즈음...걔가 나보고 장난식으로 내껄보고싶다고 말했어 ㅋㅋㅋㅋ막상 상상해보니까 ㅅㅌㅊ앞에서 깐다고생각하니까 흥분되기도해서 바로 콜때렷다다음날 학교에서만나니까 …

  • 출처내과거 ㅅㅌㅊ한테 대딸받은썰 본 모해들이면 알겠지만 그사건이후로 한번더 사적으로 만난적이있다저번처럼 우리집비는날 그애랑 나랑같이 우리집에왔다서로좀 부끄러운분위기라서 오자마자 나는 "니가먼저씻을래?"라고  물었고서로 각자 씻고나왔다 욕실 폭풍섻스가튼거업땅처음으로 그애 알몸을봤는데 진짜 흥분됬던게 봊털이 나긴났는데 그 솜털?같이 조그마하게 있어서 졸귀였다 ㅋㅋㅋㅋ가슴도 작은편도아니었고 그냥 개꼴려서 바로침대로갔다가자마자 눕히고 올라타서 키스먼저하는데 맘같아선 키스하면서 죵나박고싶었다 ㅠ키스하다가 슬슬 손으로 가슴…

  • 원래 눈팅만하는 놈인데 토요일에 일하러 나와 기분도 꿀꿀하고28년 인생에 딱히 썰이라 할만한게 있나 싶었는데 문득 생각나는게 있어 써본다 초2때 교실책상을 T자로 6개씩 붙여서 수업을 했었고짝은 무조건 남녀로 짝 지어줘서 앉혔는데 옆자리 여자애가 반에서 짱이였음여기서 의구심 생길수 있을텐데 초딩이고 저학년이라 남자가 절대 불리함안그래도 신체적으로 밀리는데 싸움하면 남자가 여자를 때리면 되냐는 헬반도식 사상교육으로 몸으로도 말로도 결코 이길수가 없음얘기가 딴길로 갔네책상 구조 얘기 하는 이유가 대딸이 안걸린 이유 설명이 되기 때문 여…


회원로그인







설문조사

필요한 컨텐츠?


그누보드5
Copyright © https://www.ttking06.me. All rights reserved.
토렌트킹요가야동 토렌트킹일본야동 토렌트킹국내야동 토렌트킹리얼야동 토렌트킹웹툰사이트 토렌트킹조또TV 토렌트킹씨받이야동 토렌트킹교복야동 토렌트킹상황극 토렌트킹백양야동 토렌트킹빠구리 토렌트킹야동게시판 토렌트킹김태희  토렌트킹원정야동  토렌트킹건국대이하나야동 토렌트킹이혜진야동 토렌트킹오이자위 토렌트킹커플야동 토렌트킹여자아이돌 토렌트킹강민경야동 토렌트킹한국어야동  토렌트킹헨타이야동 토렌트킹백지영야동 토렌트킹도촬야동 토렌트킹버스야동  토렌트킹성인포털사이트 주소찾기 토렌트킹여고생팬티 토렌트킹몰카야동 토렌트킹여자연애인노출 토렌트킹마사지야동 토렌트킹고딩야동 토렌트킹란제리야동 토렌트킹꿀벅지 토렌트킹표류야동 토렌트킹애널야동 토렌트킹헬스장야동 토렌트킹여자연애인노출 토렌트킹접대야동 토렌트킹한선민야동 토렌트킹신음소리야동 토렌트킹설리녀야동 토렌트킹근친야동 토렌트킹AV추천 토렌트킹무료섹스 토렌트킹중년야동 토렌트킹윙크tv 토렌트킹직장야동 토렌트킹조건만남야동 토렌트킹백양야동 토렌트킹뒤치기  토렌트킹한성주야동 토렌트킹모아 토렌트킹보지야동  토렌트킹빽보지 토렌트킹납치야동 토렌트킹몰래카메라무료동영상사이트 토렌트킹씹보지 토렌트킹고딩섹스 토렌트킹간호사야동 토렌트킹금발야동 토렌트킹레이싱걸 토렌트킹교복야동 토렌트킹자취방야동  토렌트킹영계야동 토렌트킹국산야동 토렌트킹일본야동  토렌트킹검증사이트  토렌트킹호두코믹스 새주소  토렌트킹수지야동  토렌트킹무료야동  토렌트킹페티시영상 토렌트킹재벌가야동 토렌트킹팬티스타킹 토렌트킹화장실야동 토렌트킹현아야동 토렌트킹카사노바  토렌트킹선생님야동 토렌트킹노출 토렌트킹유부녀야동  토렌트킹섹스 토렌트킹자위야동 토렌트킹에일리야동 토렌트킹에일리누드 토렌트킹엄마강간 토렌트킹서양 토렌트킹섹스 토렌트킹미스코리아 토렌트킹JAV야동 토렌트킹진주희야동  토렌트킹친구여자 토렌트킹티팬티 토렌트킹중년야동  토렌트킹바나나자위 토렌트킹윙크tv비비앙야동 토렌트킹아마추어야동 토렌트킹모텔야동 토렌트킹원정녀 토렌트킹노모야동  토렌트킹한성주동영상 토렌트킹링크문 토렌트킹토렌트킹  토렌트킹섹스도시 토렌트킹토렌트킹 토렌트킹레드썬 토렌트킹동생섹스 토렌트킹섹스게이트  토렌트킹근친섹스  토렌트킹강간야동  토렌트킹N번방유출영상 토렌트킹세월호텐트유출영상